|
이날 회의에서는 2025년도 화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과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사업 추진 결과에 대한 보고가 이루어졌으며, 전년도 이월 잔액 사용 계획에 대한 안건을 논의했다.
아울러 2025년 화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과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운영 성과를 바탕으로 화순군이 전라남도 우수 시․군에 선정됐으며, 대상(大賞)을 수상했다는 소식도 함께 밝혔다.
화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 주민의 복지 증진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최영창 민간위원장은 “2025년 한 해 동안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 덕분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복지기동대 사업이 안정적으로 추진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민간의 경험과 현장성을 살려 주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복지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조영일 공공위원장은 “공공과 민간이 함께 협력해 추진한 사업들이 의미 있는 성과로 이어졌고, 그 노력의 결과로 화순군이 전남 우수 시․군 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어 매우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행정과 민간이 긴밀히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 맞춤형 복지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윤규진 기자 kor741@hanmail.net
2025.12.23 19:44












